공지사항

    천사마음 블로그 시즌Ⅳ

    공지사항 천사마음 블로그 시즌Ⅳ를 위해 블로그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 체계를 정리하고, 그동안 작성했던 콘텐츠를 전체적으로 수정·보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어, 완벽(?)하게 마무리를 지으려면 다소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정리하면서 예전에 작성했던 글을 읽어 보니, 옛 생각과 추억이 떠오릅니다. 글을 읽으면 읽을수록 블로그에서 다루었던 콘텐츠의 품질이 좋지 않고, 필력의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콘텐츠의 품질을 보면 부끄럽기도 하고, 부끄러움을 알 수 있다는 것은 필자가 성장한 것이기에 만감이 교차합니다. 그동안 작성했었던 모든 콘텐츠를 보완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최대한 보완하고 정리하여 다시 공개하겠습니다. 한편으로는 블로그 운영에 꽤 많..

공지사항

    매체소개 인기글 목록

    다음 뷰 베스트 선정 목록 【2010.04.16】 나의 유년시절에 행복을 준 팀 - 한화이글스 [관련링크] 【2010.04.18】 토요타는 서서히 무너지고 있었다 - 토요타의 어둠 [관련링크] 【2010.04.21】 7년 전쟁을 승리로 이끈 이순신의 파워인맥 [관련링크] 【2010.05.13】 무거운 주제를 알기 쉽게 풀어 쓴 인체재활용 [관련링크] 【2010.05.14】 모리 에토가 전하는 48편의 매력적인 이야기 [관련링크] 【2010.06.23】 만날 수 없는 사람과 하루를 같이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관련링크] 【2010.06.29】 결정적인 순간에는 왜 아무 말도 떠오르지 않을까? [관련링크] 【2010.07.02】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시간관리 방법 [관련링크] 【2010.0..

공지사항

    블로그 링크 오류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의 관리자인 천사마음입니다.원하는 페이지가 아니라 당황하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페이지가 보여지는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시일 2010년 1월 1일 ] 링크 오류링크 오류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링크 오류가 발생하는 대표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잘못된 URL 링크를 통해 접속하는 경우- 검색 엔진에서 잘못된 URL 링크를 수집하는 경우 페이지 제거페이지 제거는 웹사이트의 관리자가 직접 사이트에서 삭제한 상황입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페이지를 제거하는 대표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과거에 작성한 글의 오류 발견- 작성한 글의 내용이 변경되어 최신 정보가 아닌 상황 발견 (최신 정보로 갱신 중일 때) 만약 이 페이지가 노출된다면 번..

공지사항

    이메일 수집거부

    공지사항 본 웹사이트(블로그)(http://blog.ngelmaum.org)는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제50조의 7 등에 의거하여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 게시일 2008년 12월 30일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 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 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 우편주소..